• Eng
  • Jap
  • Rus
  • Chi
  • 즐겨찾기

탈모치료

산후탈모

탈모현상은 몸의 이상현상 중 일부일 뿐입니다.

몸의 이상현상, 머리 : 탈모,두피염증발생, 그외 : 혈액순환문제, 신경계 불균형, 소화기계문제, 노화촉진, 호르몬분비문제, 체온조절 불균형  
출산 후 2~3개월부터는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하다가 6~8개월 정도면 빠지던 머리카락이 멈추고 다시 자라나기 시작하는데, 갈수록 많은 여성분들이 예전만큼 머리카락이 회복되지 않는다고 호소합니다.
통계에 의하면 출산을 경험해본 여성의 84%가 산후탈모를 겪었고 그 중의 86%는 예전만큼 머리카락이 회복되지 못했다고 하며, 54%가 줄어든 머리 숱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했습니다.
이는 충분하지 못한 산후조리나 몸매관리에 신경쓰다 보니 영양불균형 등이 원인이라고 봅니다.
이러한 때에는 임신과 출산으로 야기된 신체적 허약 및 영양불균형을 개선시켜줘야 하며, 다른 유형에 비해 회복이 더 빠르고 치료효과도 높은 탈모유형입니다.
 
CAUSE
탈모의 원인
  1. 불충분한 산후조리
  2. 출산 후 스트레스와 과로
  3. 불규칙한 수면부족
  4. 모유수유나 다이어트 등으로 인한 영양부족 또는 영양불균형
  5. 출산 후 다이어트
purpose
탈모의  치료목적
  1. 1. 출산과 육아 과정 중에 약해진 체력의 회복

    임신과 출산과정 중에 야기되는 신체적 허약함을 빠르게 회복시켜 줘야 합니다. 출산으로 인해 소모된 체내의 기혈을 빨리 회복시켜주고 임신 전의 건강상태로 되돌아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2. 2. 혈액순환 촉진

    체력이 약해지고 육아로 인해 운동이 부족해지면서 혈액순환 장애가 생기기 쉽습니다. 그로 인해 부종이나 저림증, 손발의 통증이나 어깨 뭉침 등이 나타나기 쉬운데 특히 어깨와 목 부위의 근육긴장과 혈액순환장애는 탈모를 악화시키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그래서 혈액순환이 잘 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3. 3. 두피를 건강하게.

    출산 후에는 탈모뿐만 아니라 지루성피부염 등의 두피질환이 잘 생깁니다 이러한 두피질환은 탈모를 악화시키고 회복을 방해하므로 꼭 치료해줘야 합니다.

  4. 4. 임신도 두렵지 않게!

    탈모가 있는 여성들은 첫째 출산 후 임신과 출산에 대한 공포감이 있습니다. 산후탈모는 자신의 건강 정도에 따라서 그 여부가 달라지므로 탈모를 치료할 때 자신의 건강까지 up 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다음 임신과 출산이 두렵지 않습니다.

therapy method
탈모의  치료방법
  1. 1. 한약

    산후탈모는 다른 유형의 탈모에 비해 특히나 한약치료가 중요합니다 약해 진 체력의 회복과 건강의 증진, 혈액순환개선을 위해서는 한약이 필요합니다.

  2. 2. RH-S(2)

    탈모 량을 줄여주고 더불어 두피의 피부염을 치료해줍니다.

  3. 3. RH-2

    양모촉진 및 모낭으로의 혈액공급을 늘려주며 모낭 주변의 줄기 세포 자극해서 양모 및 발모효과를 유도합니다.

  4. 4. BB FOOD

    산후에는 발생하기 쉬운 영양부족 상태를 개선하고 특히 모발의 성장에 필요한 필수영양소가 많아서 모발이 굵어지도록 도와줍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